티스토리 뷰

전북은행에서 제공하는 '햇살론 15'는 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를 위한 대출 상품으로, 경영악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햇살론 15'의 자격 요건, 대출 한도, 대출 금리, 신청 및 절차, 필요 서류, 그리고 계약 연장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햇살론 15'은 전북은행이 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대출 상품으로, 경영악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 대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대출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먼저, 소상공인 또는 개인사업자여야 하며, 대출 신청 당시 신용평가 결과가 적정한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전북은행의 대출 취급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햇살론 15'의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2.8%로 매우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전북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거나 인터넷 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에는 소상공인 또는 개인사업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와 신용평가 결과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을 위해 필요한 서류로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 소득금액증명원, 신용평가 결과 등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또한, 추가로 요구되는 서류가 있을 수 있으니 전북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필요한 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15'의 대출 계약은 대출 신청 후 승인이 되면 체결됩니다. 대출 계약 시에는 대출 상환 방법, 이자율, 상환 일정 등에 대한 내용이 명확히 확인되어야 합니다. 또한, 대출 계약 연장을 원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이전에 정한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전북은행의 심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햇살론 15'은 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를 위한 전북은행의 대출 상품으로, 경영 악화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소중한 자금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대출 상품을 통해 경영 안정화와 성장을 위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대출 신청 시 자격 요건과 절차, 필요 서류 등을 정확히 숙지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